무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경우
-A/S서비스를 받은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소비자과실(주의사항 불이행, 외부충격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플라스틱/유리용기, 필터류, 램프류, 헤드 등)
본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1899-7574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택배접수 및 처리절차 등에 대해 안내도와드리고있습니다.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은 제품 품질 무상 보증서비스가 적용되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십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설명서 후면에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온라인 전산에 적용되어있는 구입일자를 보증기간으로 지정합니다.
주방가전의 경우 구입 후 1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계절가전의 경우 구입 후 2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과실에 의한 상품훼손 또는 소모품에 대한 무상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