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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무상 서비스 기준?

     

    무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경우
    -A/S
    서비스를 받은 후 2개월 이내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소비자과실(주의사항 불이행, 외부충격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플라스틱/유리용기, 필터류, 램프류, 헤드 등) 

     

  • 서비스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본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1899-7574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택배접수 및 처리절차 등에 대해 안내도와드리고있습니다. 

     

  • 제품 품질 무상 보증 적용을 받지 않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은 제품 품질 무상 보증서비스가 적용되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십니다. 

     

  •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언제를 기준으로 적용되나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설명서 후면에 포함)에 의해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온라인 전산에 적용되어있는 구입일자를 보증기간으로 지정합니다. 

     

  • 제품 품질 무상 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방가전의 경우 구입 후 1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계절가전의 경우 구입 후 2년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과실에 의한 상품훼손 또는 소모품에 대한 무상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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